디지털 디스플레이 전문기업 ㈜엘씨디존(http://www.havitz.com)이 HAVITZ(하비츠) 브랜드를 앞세워 2009년 새로운 LCD모니터 제품들을 출시하면서 소비자께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다. 또한, 앞으로 수년 안에 이 분야에서 국내 대기업다음의 시장 경쟁력을 갖겠다는 야심찬 목표를 세우고 있다.
㈜엘씨디존은 (http://www.havitz.com)는 자체 기술력으로 개발한 HDTV모듈을 탑재한 24인치 모텔인 HVD241WTN Full HDTV는 물론 26인치 및 27인치 급 LCD모니터를 출시하여 현재까지도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대기전력 1W미만의 저전력 에너지절약형 HAVITZ240스나이퍼 24인치 모니터는 1920 X 1200의 해상도에 0.27mm의 픽셀 피치 16.7M 컬러의 색표현력은 물론 300cd의 밝기와 5000:1의 명암비, 5ms의 응답속도를 가져 PC방 등에서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이와 더불어 인체에 무해한 친환경 인증 모니터 개발은 물론 LED모니터 개발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어 올해 안에 친환경은 물론 에너지절약형 제품들의 출시가 예상하고 있다.
또한 갬터(Gamtor : Game + Graphics의 합성어)라는 게임, 그래픽전용 LCD모니터를 출시하여 오피니언(전문가) 그룹에 적합한 하이스펙의 모니터를 판매하고 있어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는데, 특히, Gamtor 261은 26인칯의 LG S-IPS패널을 적용하고, 1080P Full HD의 지원 1:1 화면 매칭 Livescan기술을 적용했으며, 4:3은 물론 16:9 혹은 16:10과 같이 다양한 비율의 동영상 감상이나 게임을 즐길 때 자동으로 조정되는 고정종횡비 기능을 지원하고, HDTV수신을 기본지원하며, PIP기능은 물론 Component 및 Composit등을 지원해 Xbox360 및 PS3와 같은 콘솔게임기를 연결해 즐길 수 있다.
캠터 브랜드 제품의 출시와 더불어 전용 웹사이트인 Gamtor.net이라는 커뮤니티사이트를 오픈해 게임, 그래픽 마니아 소비자들의 놀이공간을 제공하고 있으며, 앞으로 쇼핑몰 등으로 확대 개편하여 회원 수를 꾸준히 늘려 더욱 발전시키려는 야심찬 계획을 갖고 있다.
이와 더불어 품질의 우수성을 기반으로 OEM벤더로 선정되어 꾸준히 납품 수량이 증가가 되고 있으며, 관공서, 은행, 학교 등의 행망업체로 조달등록 되어있다.
㈜엘씨디존의 관계자는 “앞으로 하비츠는 High-End 모니터 라인업을 차별화해 소비자에게 더 다가갈 것이며, 타사보다 한걸음 빠른 제품출시로 시장을 선점해 저렴한 가격에 고객께 다가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또한 모든 고객님들 사이에 하비츠 모니터 제품이 최고로 손꼽히는 그날이 올 때까지 전 임직원이 최선을 다할 것”라고 말했다.
㈜엘씨디존은 현재 3년간 A/S를 보장하고 있고, 전국 1년 무상, 2년 유상 출장 서비스를 실시해 고객 고객만족을 실현하고 있으며, 앞으로 관련 업종의 좋은 인재를 꾸준히 육성해 기술적 우위는 물론, 최고의 서비스를 실현시키려 최선을 다하고 있다.